부쉐론(Boucheron) 디지털마케팅 전략

Date : 2023 ~
Client : Boucheron Korea
Category : 디지털마케팅 전략

– 공식 카카오 채널 운영 및 콘텐츠 기획 (영문 로컬라이징, 로컬 기획)

– 카카오 푸시 메시지 / DA 기획

– 소셜 디지털 캠페인 / 브랜딩

– 경쟁사 분석, 모니터링 및 리포트

마이테이블은 프렌치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공식 대행 운영 중입니다. 부쉐론 공식 카카오 채널 운영과 채널 활성화를 위한 시즈널 크리에이티브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배포, Owned Media의 효율적인 회원(DB) 관리를 위한 카카오 싱크 도입/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캠페인 – 이모티콘

5월 ‘가정의 달‘ 혹은 ‘아이코닉 제품 20주년‘ 등
시즌 및 목적에 맞춰브랜드 마스코트 캐릭터를 이용한
이모티콘 캠페인을 진행

Z세대를 타겟으로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목적으로
이모티콘 제작, 배포, 카카오 DA 광고 에셋 제작을 담당하여
 부쉐론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133K 명 증가 –

5월 ‘가정의 달‘ 혹은 ‘아이코닉 제품 20주년‘ 등 시즌 및 목적에 맞춰브랜드 마스코트 캐릭터를 이용한 이모티콘 캠페인을 진행

Z세대를 타겟으로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목적으로 이모티콘 제작, 배포, 카카오 DA 광고 에셋 제작을 담당하여 부쉐론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133K 명 증가

월페이퍼 제작

글로벌 EOY 테마에 맞춰 연말 브랜딩을 강화하는

디지털 캠페인 진행.


인터렉티브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상승시키고, 유저에게 특별한 연말 경험 제공

사용자가 직접 꾸민 홀리데이 그리팅 카드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확산 및 잠재 유저 도달.


총 50K+ 페이지 방문 트래픽 달성, 7K 명의 사용자가   트리를 직접 꾸며 연말 카드 생성, 2.6K 명이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하여 개인화된 경험 제공.

글로벌 EOY 테마에 맞춰 연말 브랜딩을 강화하는 디지털 캠페인 진행.

인터렉티브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상승시키고, 유저에게 특별한 연말 경험 제공

사용자가 직접 꾸민 홀리데이 그리팅 카드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 확산 및 잠재 유저 도달.

총 50K+ 페이지 방문 트래픽 달성, 7K 명의 사용자가   트리를 직접 꾸며 연말 카드 생성, 2.6K 명이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하여 개인화된 경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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