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 Date : 2013.11 ~ 2020.06 / 2021.01~Client : 하나카드Category :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 –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운영 – 디지털 캠페인 운영– SNS 퍼포먼스 마케팅 & 광고 운영– 콘텐츠 이미지 기획 & 촬영– 프로모션 마이크로사이트 제작 & 운영– 인플루언서 운영 2013년부터 경험한 금융사마케팅 경험으로 2021년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캠페인 통합 대행사로 선정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마케팅 활동에 제약이 많은 금융사의 디지털마케팅을 고객의 관점에서 공감할 수 있고 쉽게 이해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제작하여 진입 장벽을 낮추었습니다.이외 디지털 캠페인을 중심으로 홈페이지 유입,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가입자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년 KPI를 초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만들어냈습니다. 공식 SNS 운영 - Instagram – 운영하는 기간동안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등을 운영하며 약 250K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100% 이상을 기록– 소구하는 카드 혜택, 디자인, seasonality 등을 고려해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는 이미지 기획 & 촬영 진행– 합성 이미지, 혹은 캐릭터로 소구하던 타사와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오롯이 카드 디자인과 혜택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표현 – 운영하는 기간동안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등을 운영하며 약 250K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100% 이상을 기록– 소구하는 카드 혜택, 디자인, seasonality 등을 고려해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는 이미지 기획 & 촬영 진행– 합성 이미지, 혹은 캐릭터로 소구하던 타사와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오롯이 카드 디자인과 혜택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표현 공식 SNS 운영 - Facebook – 페이스북 채널 특성에 맞게, 혜택을 다양하게 소구할 수 있는 카드뉴스 형식이나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합성 이미지로 소구– 운영 기간동안 약 220K의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초과 달성 – 페이스북 채널 특성에 맞게, 혜택을 다양하게 소구할 수 있는 카드뉴스 형식이나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합성 이미지로 소구– 운영 기간동안 약 220K의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초과 달성 디지털 캠페인 – 이벤트 프로모션 – 국가 재난 기간에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려주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 국가 재난 기간에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려주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디지털 캠페인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 운영 – 소비자가 매월 혜택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월간혜택이라는 정기 콘텐츠 운영– 카카오톡 채널 특성에 맞게 한 눈에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미지 제작 및 푸쉬메시지 운영 – 소비자가 매월 혜택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월간혜택이라는 정기 콘텐츠 운영– 카카오톡 채널 특성에 맞게 한 눈에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미지 제작 및 푸쉬메시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