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

Date : 2013.11 ~ 2020.06 / 2021.01~
Client : 하나카드
Category :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

–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운영
– 디지털 캠페인 운영

– SNS 퍼포먼스 마케팅 & 광고 운영
– 콘텐츠 이미지 기획 & 촬영

– 프로모션 마이크로사이트 제작 & 운영

– 인플루언서 운영

2013년부터 경험한 금융사마케팅 경험으로 2021년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캠페인 통합 대행사로 선정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에 제약이 많은 금융사의 디지털마케팅을 고객의 관점에서 공감할 수 있고 쉽게 이해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제작하여 진입 장벽을 낮추었습니다.

이외 디지털 캠페인을 중심으로 홈페이지 유입,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가입자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년 KPI를 초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만들어냈습니다.

공식 SNS 운영 - Instagram

– 운영하는 기간동안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등을 운영하며 약 250K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100% 이상을 기록

– 소구하는 카드 혜택, 디자인, seasonality 등을 고려해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는 이미지 기획 & 촬영 진행

– 합성 이미지, 혹은 캐릭터로 소구하던 타사와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오롯이 카드 디자인과 혜택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표현

– 운영하는 기간동안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등을 운영하며 약 250K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100% 이상을 기록

– 소구하는 카드 혜택, 디자인, seasonality 등을 고려해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는 이미지 기획 & 촬영 진행

– 합성 이미지, 혹은 캐릭터로 소구하던 타사와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오롯이 카드 디자인과 혜택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표현

공식 SNS 운영 - Facebook

– 페이스북 채널 특성에 맞게, 혜택을 다양하게 소구할 수 있는 카드뉴스 형식이나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합성 이미지로 소구

– 운영 기간동안 약 220K의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초과 달성

– 페이스북 채널 특성에 맞게, 혜택을 다양하게 소구할 수 있는 카드뉴스 형식이나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합성 이미지로 소구

– 운영 기간동안 약 220K의 팔로워를 증가시키며 매년 KPI 초과 달성

디지털 캠페인 – 이벤트 프로모션

– 국가 재난 기간에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려주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 국가 재난 기간에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려주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 운영

디지털 캠페인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 운영

– 소비자가 매월 혜택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월간혜택이라는 정기 콘텐츠 운영

– 카카오톡 채널 특성에 맞게 한 눈에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미지 제작 및 푸쉬메시지 운영

– 소비자가 매월 혜택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월간혜택이라는 정기 콘텐츠 운영

– 카카오톡 채널 특성에 맞게 한 눈에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미지 제작 및 푸쉬메시지 운영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