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 2019 Client : 매일유업 Category : 마이크로 사이트 제작 및 운영
– 매일유업 뉴트리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매일유업 아몬드 브리즈 ‘뉴트리 플러스’ 제품의 디지털 캠페인을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퀴즈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바이럴 영상을 연계하여,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직관적인 UI/UX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디지털 환경에서의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매일유업 뉴트리플러스 마이크로사이트 제작/운영
–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퀴즈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바이럴 영상을 연계하여,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제작
–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퀴즈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바이럴 영상을 연계하여,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