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싱글몰트 론칭 마이크로사이트 제작

Date : 2023 ~
Client : Boucheron Korea
Category : 디지털마케팅 전략

– 디지털 캠페인 집행

– 네이버 광고 집행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 싱글 몰트 론칭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의 디지털 마케팅을 집행했습니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직관적인 사용자경험을 바탕으로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NAVER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여 성공적인 론칭 캠페인을 지원했습니다.

03

Ballantines Single Malts
마이크로사이트 제작 & 운영

– ‘발렌타인(Ballantine’s)’ 싱글 몰트 론칭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의 디지털 마케팅 집행

– ‘발렌타인(Ballantine’s)’ 싱글 몰트 론칭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의 디지털 마케팅 집행

05

Ballantines Single Malts
네이버 광고 집행

–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초대 행사를 연계하는 NAVER 디지털 광고를 집행

–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초대 행사를 연계하는 NAVER 디지털 광고를 집행

Scroll to Top